Error message

  • Lingotek profile ID 4 not found.
  • Lingotek profile ID 3 not found.
로스앤젤레스 푸드 앤 와인 페스티벌
Stefanie Parkinson

8월

로스앤젤레스 푸드 앤 와인 페스티벌

미식가의 도시라고 할 수 있는 로스앤젤레스 최고의 음식을 선보이는 로스앤젤레스 푸드 앤 와인 페스티벌(Los Angeles Food & Wine Festival
)
은 5일간 열리며, 최고의 셰프와 와인, 로스앤젤레스 대표요리 등을 선보이며 맛있는 음식과 음료를 경험할 수 있는 미식가의 장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 페스티벌은 마치 음식계의 오스카 어워드와도 같아서, 인산인해를 이루는 팬들과 유명 셰프, DJ, 수많은 사진사들, L.A.의 스카이라인을 배경으로 근사하게 차려입은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다른 곳에서는 만날 수 없는 L.A.만의 페스티벌입니다. 

이 축제에 참가하실 땐 반드시 공복 상태로 오실 것을 추천 드립니다. 입장료만 내면 음식, 와인, 수제 칵테일, 맥주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으니 배부른 상태에서 방문하기에는 너무나도 아까운 기회겠죠? 그리고 애피타이저 크기로 조금씩만 음식이 제공되므로 곳곳을 돌아다니면서 바로바로 준비되는 수많은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특별 시식회에서 최고의 레스토랑들이 선보이는 음식들을 맛볼 수 있습니다. 이곳에선 아이언 셰프의 마사하루 모리모토(Masaharu Morimoto)와 탑 셰프 올스타(Top Chef All-Star) 리처드 블레이스(Richard Blais)와 같은 유명 셰프들이 직접 요리를 시연하는 장면을 목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드 레스토랑(Maude Restaurant)그웬(Gwen)의 오스트레일리아 셰프인 커티스 스톤(Curtis Stone)을 통해 L.A.와 소통할 수도 있습니다. 

또, 미국에서 요리사에게 주는 최고 영예인 2014년 제임스 비어드 파운데이션상을 수상한 낸시 실버튼(Nancy Silverton)과 같이 유명한 남부 캘리포니아 레스토랑 셰프들이 준비해주는 특별한 점심식사와 맥주 및 와인 페어링 세션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운타운 L.A., 할리우드, 비벌리 힐스, 베니스 비치, 차이나타운, 산타 모니카에서 열리는 이벤트의 시간과 위치를 미리 확인해 두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