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ror message

Lingotek profile ID 4 not found.
캘리포니아 폰타나의 NASCAR 오토 클럽 400
오토 클럽 스피드웨이 제공

3월

오토 클럽 400

자동차 경기장의 체크무늬 깃발이 선사하는 굉음 속으로 빠져들어 보세요. 남부 캘리포니아 유일의 NASCAR 행사인 오토 클럽 400(Auto Club 400)은 로스앤젤레스에서 동쪽으로 80킬로미터 떨어진 폰타나오토 클럽 스피드웨이에서 개최됩니다. 몬스터 에너지 컵 시리즈의 일부로 3월 중순에 개최되는 이 경주는 세월이 흐를수록 더 많은 관중을 불러모으고 있습니다. 이 5-와이드 경주에 참석해 점차 가까이 다가오는 차량 행렬 중 가장 좋아하는 선수에게 응원을 보내주세요.   

이 경주는 NASCAR 예선전이 벌어지는 금요일부터 시작됩니다. 3개 조에서 예선을 통과한 선수들은 오토 클럽 400에 진출할 자격을 얻게 됩니다. 토요일에는 프로덕션 얼라이언스 그룹 300(Production Alliance Group 300) 정상급 선수들이 신예 선수들과 겨루며 관중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합니다. 그리고 일요일에는 대망의 메인 경기인 오토 클럽 400 경주가 펼쳐집니다. 미국 최고의 NASCAR 행사 중 하나인 오토 클럽 400에는 최고의 레이싱 선수들이 참가합니다. 이곳에서는 캠핑도 가능하니 마음껏 파티를 즐길 준비를 하세요!

자동차 경주 선수 외에도 오언 윌슨, 크리스천 슬레이터, 에릭 데인, 스콧 이스트우드 등의 유명인사들이 옛날부터 전해 내려오는 유명한 "신사 여러분, 시동을 거십시오!(Gentlemen, start your engines!)"를 외치는 장면도 놓치지 마십시오.

예선전 입장권은 $20부터 시작되며, 프로덕션 얼라이언스 300은 $30부터, 오토 클럽 400은 $50부터 시작됩니다. 사전 경기장 입장권을 구매하면 $55의 금액으로 주말 내내 경기장에 들어가 출발선과 결승선에 발자취를 남기고 경기 한 시간 전에 드라이버들이 입장하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 사전 경기장 입장권을 보유한 성인들은 무료로 어린이를 동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