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우즈 다운 페스티벌의 체험형 동물원에 있는 아이들

10월

호우즈 다운 페스티벌

올 10월 비옥한 카페이 밸리의 아름다운 풀 벨리 농장(Full Belly Farm)에서 개최되는 가족 친화적 행사인 호우즈 다운 하베스트 페스티벌(Hoes Down Harvest Festival)에서 가을 추수의 기쁨을 나눠보세요. 새크라멘토 북쪽에 위치한 카페이 밸리에는 유기농 및 지속 가능한 농장이 세계에서 가장 많이 분포되어 있습니다. 이 행사를 통해 지속 가능한 농업과 공동체를 위한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는 지역 및 주 곳곳의 단체와 수많은 농장이 한곳에 모이게 됩니다. 방문객들이 농촌 생활에 대해 알아보고 지역 식량 체계에 대해 배우고 더 많이 교류할 수 있는 놀라운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축제에서는 신선한 아몬드와 호두, 다양한 종류의 멜론, 사과 그리고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농산물을 비롯해 갓 수확한 신선하고 맛있는 농작물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우유를 짜고, 양털로 모직을 만들고, 옥수수를 빻는 모습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습니다. 워크샵에서는 퇴비 처리, 나무 가지치기, 지속 가능한 도살의 기초, 허브 원예와 태양 에너지를 시작하는 방법(웹 사이트에서 미리 등록)과 같은 환경을 고려한 노력들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아니면 가이드가 안내하는 자전거 타기, 농장 투어 또는 꽃 디자인 과정에 등록하세요. 워크샵에 참여하지 않아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요리사 꿈나무들을 위한 신선한 유기농 아이스크림 만들기 연습과 복마가 끄는 마차 타기 등이 있습니다.

 어린이 구역은 아마도 축제에서 가장 눈에 띄는 명소일 것입니다. 예술과 공예, 이야기하기 시간, 음악, 농장 동물들과 친해지기, 그리고 많은 게임과 콘테스트가 농경을 주제로 진행됩니다. 어린이들을 즐겁게 해주는 사람들이 하루에도 수차례 공연을 펼칩니다. 또한 비료 뿌리기도 놓치지 마세요. 흙장난을 하거나 수중 롤러 코스터를 타고 흠뻑 젖거나 건초 꾸러미 요새에 올라탈 수도 있습니다.

 1일 사용권을 구매해 입장할 수 있습니다. 현장 캠핑은 축제의 토요일 밤에만 가능합니다.